클래식한 티파니 디자인의 반지 보다는 타사키 세팅의 디자인이 맘에 들어 타사키 세팅의 디자인으로 골랐다.
그래서 인비저블 세팅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도 가격적인 부분때문에 솔리테어링으로 넘어가기도 하시는데요.
본인이 '직접' 착용하는 거라 실물을 보러다닌다면 큰 문제가 되지 않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들이 가끔씩 있답니다.
왜냐면 평균 체중에서는 손가락 마디가 두꺼우신 분들이 많지 않으시고, 오히려 얇은 분들이 많죠.
라운드컷보다 수량이 훨씬 적기 때문에 바이슐 히어로다이아몬드 준비하는데
하지만, 여기서 컷과 컬러는 어느정도 정해진 등급으로 선택하시는 것이 현명합니다. 이왕 사는거 어느정도 재산적인 가치가 너무 떨어지지 않아야하잖아요?
나비의 시맥모양을 몸을조여 여성미를 강조해주는 코르셋의 모습으로 형상화하여 표현함
바이슐의 인비저블 세팅은 측면 다이아몬드의 퀄리티를 더욱 높여서 다른 곳에서 나오는 인비저블보다 더 화려하고 블링블링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요.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제발 이런걸 매입하면서 이윤을 추구할려는 매장들이 바이슐 빨리 없어졌으면 좋겠습니다.
바이슐이 분석을 했을때에는, 이때에 굳이 화려하거나 두꺼운 밴딩을 선택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